-
하트시그널 시즌3 첫방송 날짜 출연진 소개TV 리뷰 2020. 3. 8. 01:03
하트시그널이 시즌3로 돌아온다.
매회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하트시그널2 종료 이후 약 20개월 만이다. 작년 10월부터 공식 채널을 통해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모집을 시작했고 작년 말에 촬영을 시작하여 드디어 이번 3월부터 방송이 시작된다.
<첫 방송일>
첫 방송일은 '3월 2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이다. 시즌2는 금요일 밤 11시 11시분에 방영 되었는데 요일도 바뀌고 시간도 조금 더 당겨졌다.
시즌2때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랑 '나 혼자 산다'랑 삼파전이었던게 생각난다. 당시 채널을 왔다갔다 하면서 보다가 최종 하트시그널로 정착했는데 이번에는 라디오스타랑 맞붙네..?
<출연진>
시즌2에 출연했던 김이나 이상민 양재웅이 그대로 출연을 한다. 이번에 새로 합류하는 출연진은 윤시윤, 한혜진, 피오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시즌에 윤종신을 볼 수 없어서 아쉽다. 윤종신이 프로그램을 전체적으로 이끌어가면서 허당 추리력도 보여주고 적재적소에 알맞는 멘트를 던져주는게 좋았는데.
한편 김이나와 전혀 다른 스타일의 한혜진은 어떤 진행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김이나는 작사가답게 출연자의 심리를 매우 섬세하게 묘사하면서 공감을 이끌었다면 한혜진은 본인이 느끼는 생각을 직설적으로 표현하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때문이다. (연애의 참견 보면 알 수 있음)
개인적으로 김이나의 화법을 더 좋아하는터라, 그녀의 분량이 줄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
<등장인물>
처음 포스터를 보면서 느낀 것은 이번 출연진들의 연령대가 낮아보인다는 것. 시즌2에서는 임현주와 이규빈을 제외하고 직업이 있는 사회인이었고 나이도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이었다. 그래서 더 으른들의 연애 이야기 같고 공감이 많이 갔었는데 시즌3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20대 초반도 있는 것 같다.
시즌2에서 이규빈이 첫인상 호감도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으나 나이를 밝히고 나서는 표를 받지 못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남녀 출연자들의 나이도 잘 고려했길 바란다.
시즌3에 출연하는 사람들 중에는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이미 신상에 다 공개된 출연진도 있다. 특히 건대 수의학과 17학번인 여자 분이 가장 핫한 것 같다. (근데 너무 어리다.... )
<정리하며>
하트시그널시 즌2가 워낙 흥했기 때문에 시즌3를 만드는 제작진들의 부담감이 장난 아니었을 것 같다.
많은 고민의 시간이 있었을 만큼 시즌3도 기대해본다.
'TV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블라인드 러브(love is blind) ellen show(엘렌쇼) 리뷰 / 출연자 근황 (0) 2020.03.12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우리 사이 어쩌면(always be my maybe) 리뷰 (0) 2020.03.08 [웹드라마] 짧은 대본 배우 소개 및 인스타그램 / 짧게말해서 리뷰 (0) 2020.03.08 넷플릭스_테라스하우스: 러브인도쿄 VPN으로 먼저 보기 (0) 2020.03.01 넷플릭스_연애실험: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등장 인물 인스타그램 (2)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