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_연애실험:블라인드 러브 (Love is blind) 등장 인물 인스타그램TV 리뷰 2020. 3. 1. 19:23
넷플릭스의 <연애실험:블라인드 러브>가 지난 목요일(2/27) 최종화 '결혼식'을 끝으로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상대방의 얼굴을 보지 않은 채 오직 대화를 통해서 평생 함께 할 배우자를 찾고 6주 안에 결혼까지 진행하는 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없었던 형태의 방송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넷플릭스_Love is Blind 공식 예고편>
오늘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물들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고자 한다.
1. Lauren Speed (로렌)
나 뿐만 아니라 아마 블라인드 러브 본 사람이라면 그녀의 건강한 생각과 당당한 모습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캐머런이 이상형으로 말했던 '어려운 것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 정말 딱 맞는 그녀이다.
2. Cameron Hamilton (캐머런)
캐머런을 선택한 것이 그의 인생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본인을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라고 표현했는데 난 센척하고 허세 가득한 여타 남자들보다 캐머런의 그런 진중하고 솔직한 모습이 훨씬 보기 좋더라. 영상 내내 로렌을 바라보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던데 내가 출연진이었다면 아마 제일 반했을 인물.
3. Mark Cuevas (마크)
보는 내내 짠했던 인물... 제시카를 향한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졌다. 제시카의 마음을 돌리려고 노력했으나 제시카ㄴ이 끝내 'no'를 하면서 결혼이 성사되지 못했다.
4. Jessica Batten (제시카)
글로벌하게 욕 먹고 계시는 제시카. 버넷이랑 잘 될뻔 하다가 버넷의 변심으로 마크의 청혼을 받아들이는데 얼굴 공개 이후 버넷을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하고 계속 버넷한테 치근덕댔다. 마크를 향한 마음은 진심이었다고 말하지만 그녀의 말을 믿는 사람이 있을지.
5. Giannina Gibelli (지지)
룰에 읽매이기 싫다고 말하며 데이미언에게 청혼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지지와 데이미언은 불같은 사랑을 한다고 생각했는데 (싸울 때도, 사랑을 나눌 때도) 최종화에서 데이미안이 'no'를 하면서 부부가 되지는 못했지만 방송이 끝나고 다시 만나고 있다고 한다.
6. Damian Powers (데이미안)
결혼식장에서 '너를 여전히 사랑하지만 너로 인해서 내가 no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며 분노했지만 영상 중간중간에 지지를 존중하려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패스.
7. Matt Barnett (버넷)
포드에 있을 때는 야한 농담이나 하고 되게 가벼운 사람인 줄 알았는데 평소에는 일도 열심히하고 부지런하게 사는 청년이었다. 결혼식 당일에 연락이 두절되는 등 급작스러운 결혼에 혼란을 느끼는 것 같았으나 결국 앰버와 결혼한다. (그런데 곧 헤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8. Amber Pike (앰버)
군인 출신의 대장부 앰버. 성격도 시원하고 추진력이 있어서 버넷을 잘 이끌고 가는 듯 했으나 모아둔 돈도 없고 그렇다고 일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런데 빚 내서 쇼핑하는 모습보면서 실망.. 영상 보면 버넷 엄청 좋아하는 것 같던데 버넷이랑 계속 함께 하려면 정신 차리고 일해야 할듯..
9. Carlton Morton (칼튼)
와우, 역대급 쓰레기였다. 양성애자였던 과거 때문에 트라우마가 있을 순 있겠지만 본인이 먼저 다이아몬드에게 벽을 치고 가시돋힌 말을 해놓고서는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수영장에서 다이아몬드에게 막말을 할 때는 진짜 내가 다 면상을 후려치고 싶더라.
10. Diamond Jack (다이아몬드)
칼튼과 어떻게든 잘 해결해보려고 하였으나... 불쌍한 다이아몬드.. 마크에 이어 두 번째로 불쌍하다 ㅠ_ㅠ 수영장에서 팩트폭행 당함..
11. Kelly Chase (켈리)
미안해요 관심이 없었어요...
12. Kenny Barnes (케니)
미안해요 관심이 없었어요... 22
블라인드 러브 출연자들의 근황을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ellen show에 출연한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
'TV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블라인드 러브(love is blind) ellen show(엘렌쇼) 리뷰 / 출연자 근황 (0) 2020.03.12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우리 사이 어쩌면(always be my maybe) 리뷰 (0) 2020.03.08 하트시그널 시즌3 첫방송 날짜 출연진 소개 (0) 2020.03.08 [웹드라마] 짧은 대본 배우 소개 및 인스타그램 / 짧게말해서 리뷰 (0) 2020.03.08 넷플릭스_테라스하우스: 러브인도쿄 VPN으로 먼저 보기 (0) 2020.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