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 버거 접습니다기타(~2020.10)/눈이 가는 광고 2020. 7. 15. 00:51
대한민국 버거의 자존심 롯데리아가 버거를 접는다고?
광고를 보자마자 예전에 피자헛이 간판을 내리고 파스타헛으로 바꾸는 광고가 생각이 났다.
당시 고객의 혼란만 부추겼다며 좋지 않은 평알 받았는데
롯데리아의 버거 접습니다는 사람들의 관심 + 제품의 메시지를 잘 전달한 것 같다.
버거 맛은 굉장히 별로라고 하는데
광고 담당자로서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고 많이 시청했다는 점에서
굉장히 뿌-듯할듯!
'기타(~2020.10) > 눈이 가는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네켄 : cheers to whatever you ordered (0) 2020.07.15 증권사별 브랜드 검색 광고 비교 (0) 2020.04.19